Sunny

Sunny

청년 인재들의 사회변화 실험터로 성장한 Sunny는 청년이 사회문제 해결의 주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소수 인재를 대상으로 고도화된 사회변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Sunny 사업모델

Sunny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최대 대학생 자원봉사단'이라는 수식어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인재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사회문제 솔루션을 만들어보고 싶은 청년들의 SAND BOX, Sunny Scholar는 청년들이 치열한 사회문제 정의와 현장 경험을 통해 Social Sector 내 사회문제 해결 주체자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혁신적인 방식으로 진짜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다국적 청년들을 위한 Incubator, Sunny Global은 글로벌 사회문제 해결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비영리 스타트업 조직화를 목표로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교육 및 활동을 통해 자발적으로 행복을 실천하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돕는 Sunny Family, Sunny Vietnam, Sunny China가 있습니다.

Sunny 사업모델에 관한 이미지입니다. 사회변화인재양성(Sunny Scholar, Sunny Global,Sunny Family) + 인재육성확장(Sunny Vietnam, Sunny China)